안녕하세요 저는 아이와 제주도에서 2년살기를 했습니다.아이를 데리고 여기저기 엄청 많이 다녔는데 그 중에 저도 아이도 좋았던 곳 세군데 소개해드리려 합니다.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곳들이니 끝까지 읽어주시고 제주도 아이랑 여행에 참고하세요!
1. 붉은오름자연휴양림
붉은오름자연휴양림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숙소도 있고 캠핑장도 있는 곳 입니다. 주차장도 아주 잘 되어 있고 입장료도 성인 천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.
데크길, 오름탐방로, 놀이터, 실내시설 등 아주 다양해서 저는 도시락 싸 가지고 가서 하루종일 놀다 왔어요!
사전 예약하면 무료로 목공체험도 할 수 있으니 꼭 미리 예약해서 체험하세요.
숙박시설에서 1박 해도 아주 좋겠다 생각이 들었던 곳 입니다. 시간 여유가 되시는분은 숙박도 한번 해보세요!
2. 편백포레스트(토흑염소농장)
제가 처음 이 곳을 갔을 때 너무 행복했던 곳이예요. 편백숲에 걸려있는 해먹에 아이랑 누워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있습니다. 지금은 ATV체험도 생기고 편백숲에 둘러쌓인 여러가지 밧줄체험 할 수 있는 숲놀이터 공간도 있습니다. (정말 강추)
흑염소 농장답게 먹이주기도 할 수 있고 염소 달리기도 시간에 맞춰 볼 수 있는데 아주 귀엽습니다.
오름도 같이 끼고 있는데 높지 않아서 아이들과 금방 올라 갈 수 있어요. 정말 추천하는곳 입니다!
네이버에서 예약하고 가면 조금 더 저렴하네요.
3. 해양동물박물관
해양동물 좋아하는 아이가 있는집은 무조건 추천입니다. 어설픈 모형이 아닌 직접 수집하여 표본으로 제작한 해양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유익합니다.
도슨트 해주시는분도 너무 재밌고 잘 설명해주셔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.
스템프찍기, 색칠하기, 퍼즐 등등 여러 체험도 있어서 정말 몇시간이고 놀 수 있어요.
덥거나 추운날, 비오는 날 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.
2024.07.11 - [분류 전체보기] - 제주도 숙소 가성비 숙소 추천 - 5만원대인데 욕조까지